건강

정원 가꾸기도 운동이 될 수 있다.

젠가 좋아 2023. 4. 12. 15:43

많은 사람들은 규칙적인 운동이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좋다는 것을 알면서도 막상 실행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운동이 반드시 체육관에 가거나 동네를 뛰어다니는 것을 포함하는 것은 아닙니다.

정원 가꾸기는 접근이 가능하고 운동으로도 사용될 수 있는 인기 있는 취미의 좋은 예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당신의 정원이나 마당에서 일하는 것은 젊은 성인들에게는 신체 활동의 중간에서 강한 원천인 반면, 노인들에게는 낮은 신체 활동을 제공합니다. 취미는 근육을 만드는 활동이고 가장 낮은 부상률 중 하나입니다.


정원 가꾸기가 운동인 이유
정원 가꾸기는 팔, 다리, 어깨, 등과 복부와 같은 모든 주요 근육 그룹과 관련이 있다고 만달은 말했습니다. 그 활동은 또한 이동성을 향상시키고, 지구력을 기르는데 도움을 주며, 걷기나 필라테스와 비슷합니다.

땅을 파고, 심고, 자르고, 갈퀴질하고, 잡초를 뽑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들도 칼로리를 소모합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에 따르면, 154파운드의 사람들이 정원 가꾸기를 통해 시간당 평균 330칼로리를 소비한다고 합니다. 그런 활동들은 골프를 치거나 춤을 추는 사람들과 비슷합니다.


"정원은 어려워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새로운 방법으로 여러분의 몸을 사용하는 것은 만약 여러분이 그 움직임에 적응하지 못하고 약간 구부릴 준비가 되어 있다면 여러분을 뻣뻣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라고 뉴저지 주 케이프 메이 카운티의 럿거스 협동조합 확장에서 가르치고 있는 젤러스가 말했습니다.


가장 과소평가된 형태의 운동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스트레칭 외에도, 정원 가꾸기를 시작하기 전에 잠깐 산책하는 것도 워밍업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정원이나 마당에서 일할 때는 무거운 물건을 들기 위해 무릎을 구부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새로 오신 분들은 속도 조절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근육을 만들고 칼로리를 소모합니다
일단 정원이나 마당에서 일을 한 후에는 더 많은 도전을 추진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꽃 한 쌍을 샀다면, 그것들을 한 번에 하나씩 뒤뜰로 가져오세요. 잔디를 깎을 시간이 되면, 속도를 내거나 잔디 깎는 기계로 밀어주세요. 신체 훈련을 위해, 두 개의 큰 물뿌리개를 채우고 식물들에게 물을 주기 위해 그것들을 마당 주변에 나릅니다.